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약과 바이오의 융합 동구바이오제약의 궁극적인 차별화 포지션입니다.

보도자료
제목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셀블룸', 롯데아이몰, NS몰 입점
첨부파일 작성일 2018.05.31 조회 537
셀블룸

동구바이오제약의 코스메슈티컬 ‘셀블룸’이 온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대한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셀블룸’이 인터넷 종합몰 롯데아이몰과 NS몰 등에 추가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블룸’은 지난 2월 동안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발탁하며 TV CF 등 강력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특히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전문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피부과 처방 1위 제약사가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다.

'셀블룸'은 3D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꽃, 병풀 등 천연추출물 등을 함유해 '낮'과 '밤'의 피부 모드에 따라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롯데아이몰은 ‘셀블룸’ 런칭에 맞춰 단독 구성으로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과 ‘블룸 클렌징 세트’ 2종 구매 시 레오파트 리쥬브네이트 시트 마스크와 파우치 샘플 3세트, 여행용 미니어처 5종 키트 1세트를 지급하고 10% 쿠폰도 발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NS몰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6종 샘플을 증정하는 행사와 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여행용 미니어처 5종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블룸’ 관계자는 “피부를 잘 아는 피부과 전문 제약사가 만들어 믿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것 같다”며 “소비자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형 온오프라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린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