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약과 바이오의 융합 동구바이오제약의 궁극적인 차별화 포지션입니다.

보도자료
제목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삐에로쇼핑 입점
첨부파일 작성일 2018.09.10 조회 480
셀블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삐에로쇼핑 입점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로 소비자와의 접점 확장


이제 ‘B급 감성의 보물창고’, 삐에로쇼핑에서도 ‘셀블룸’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자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한국판 돈키호테, 삐에로쇼핑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삐에로쇼핑은 쇼핑보다 재미를 추구하는 매장 콘셉트와 4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압축 진열하는 독특한 디스플레이로 하루 평균 1만 명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만물잡화점이다. 미로를 탐험하고 발품 팔아서 보물을 찾는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이 규칙없이 진열되어 있어 쇼핑 체험의 즐거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삐에로쇼핑에 전제품이 입점한 ‘셀블룸’은 9년간 피부과처방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구바이오제약이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줄기세포를 생육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단백질 및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꽃, 병풀 등 천연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근원조직인 세포의 성장과 회복을 지원한다.

‘셀블룸’은 미세먼지 및 자외선으로부터의 노출이 많아짐에 따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역시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외에서의 관심이 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등 국내 온오프라인면세점에 입점했고 내년 위생허가를 앞두고 있는 중국을 비롯 일본, 베트남 등으로 진출을 계획 중이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삐에로쇼핑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기에 가장 적합한 매장으로 ‘셀블룸’의 브랜드 스펙트럼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여 차별화된 더마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린트 목록